NEWS
[E-LIFE]
지난 1월 말, 이루다마케팅 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바로, '신년행사'가 있는 날이었기 때문인데요✨ 이루다마케팅 신년행사는 한 해의 성과를 축하하고, 신년의 방향성과 목표를 확인하는 자리로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속담도 있듯이 행사 시작 전 달달한 디저트와 커피로 두~둑하게 배도 채우고🍪 본격적으로 2024 이루다마케팅 신년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여러분 잠깐 퀴즈 하나 낼게요📢 이루다마케팅의 슬로건이 무엇인지 아시는 분?🙋🏻♀️ 정답은 'Boundaryless Marketing Group'입니다.
이루다마케팅은 지난 2022년 급변하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뉴노멀로 Boundaryless Marketing이라는 화두를 제시했는데요. 이는 기획과 실행, 브랜딩과 퍼포먼스,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모두 한 번에! 경계 없는 마케팅을 의미합니다. 이루다는 바운더리레스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을 넘어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까지! 브랜드의 가치를 만들겠다는 슬로건 아래 지난해 광고주분들의 성장을 함께 했습니다📈
이루다마케팅 포트폴리오
유한양행의 액상 제재 마그네슘 영양제 <마그비스피드>의 유튜브 PPL 광고 캠페인 진행을 통해 유한양행이 고수해온 기존 TV 광고 중심에서 벗어나 '유튜브'를 중심으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여 유한양행과 2030 타겟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데 기여했고요.
3대 위스키 브랜드로 꼽히는 <윈저글로벌>의 온·오프라인 통합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여 기존 올드한 이미지에서 Young한 이미지로 개선하는데 성공🙆🏻♀️ 위스키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MZ세대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었습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영광의 순간이 참 많았습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구글부터 쇼핑플랫폼 카카오스타일, 에이블리, 지그재그를 비롯해 배달의민족, 당근과 같은 버티컬 서비스까지! 국내외 업계 TOP 매체사 40여 곳의 공식대행사로서 협업을 이어가고 있고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에서 주최하는 <제9회 2023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 올해의 인스타그램 종합대상(매일유업 '상하목장')을 포함해 총 3관왕이라는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2024 이루다 마케팅 신년행사에서는 이처럼 한 해 동안 이룬 다양한 성과를 함께 확인하고, 올해 더 큰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이었어요.
포트폴리오 살펴보기👆🏻
✅ [유한양행] 마그비스피드 유튜브 PPL 광고 캠페인
✅ [윈저] 공간 트렌드 반영한 온·오프라인 통합 광고 캠페인
✅ 2023 올해의 SNS 수상작 [상하목장, 농협상호금융, 서브원]
다음으로 각 그룹의 그룹장님들께서 2024년 계획을 리뷰해 주셨습니다. 특히, 올해 이루다마케팅은 B2B/B2C/B2G 광고주의 IMC 마케팅 니즈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체험마케팅을 운영하는 조직인 BX그룹을 신설하였는데요. 중요해지고 있는 오프라인 마케팅 시장, 특히 2030년까지 20조원 규모로 성장이 전망되고 있는 MICE 산업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플랜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 MICE란? 기업회의(Meeting), 인센티브관광(Incentive tour), 국제회의(Convention), 전시(Exhibition) 등을 포함하는 고부가가치 산업
끝으로 이루다마케팅 최범석 대표님의 커뮤니케이션이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대표님께서는 '고객의 성장을 최우선' 목표로 하여 올해 변화와 도전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강조하셨습니다. 한 사람의 꿈은 그저 꿈이지만 모두의 꿈은 현실이 된다✨ 마케팅 잘하는 회사! 이루다마케팅이 펼칠 2024년의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
🎬 2024 이루다마케팅 신년행사 현장 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