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LIFE]

2022 이루다마케팅 신년행사 스케치

 

 

지난해 연말 이루다마케팅은 2021년 한 해를 돌아보고, 2022년의 방향성과 목표를 확인하는 신년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급증하면서 이루다는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우선으로 하여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2022 신년행사는 그동안 얼굴을 자주 보지 못한 전 임직원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지난해는 이루다마케팅에게 있어 변화의 해였어요. 이루다마케팅은 모회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젝시믹스, 쓰리케어, 휘아 등 브랜드의 퍼포먼스 마케팅과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을 진행. 브랜드의 성공을 이끌며 지난 10여 년간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기업이라는 시장 내 입지를 다져왔는데요.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한 브랜딩 역량에서 나아가 콘텐츠 잘 만드는 회사로 한 단계 도약하는 한 해를 보냈습니다.

<빙그레 아이스크림>, <선진> 등 브랜드의 유튜브 캠페인 영상 제작부터 모델 정혁이 참여한 <헤지스맨 룰429>의 파란비타민 캠페인 등 이루다마케팅은 마케팅 역량과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내 TOP 브랜드의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의 신제품 '폴라프레쉬 뉴 선바이저'는 국내 3대 디자인 시상식 중 하나인 핀업 디자인에서 수상을 했는데 이루다마케팅이 제품 사진 촬영부터 상세페이지 제작까지 모두 진행해 주목을 받았고요🙂

 

 

이루다마케팅 포트폴리오

 

 

 

신년행사에서는 이처럼 한 해 동안 이루다가 이룬 다양한 성과를 함께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으로는 2022년 이루다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뉴비전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어요.

 

 

 

 

 

 

이루다마케팅의 2021년이 변화의 해였다면 2022년은 도전과 변화의 해입니다. 이루다는 급변하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뉴노멀로 'Boundaryless Marketing'이라는 화두를 던졌습니다.

 

 

 

 

Boundaryless란? 무경계화를 말해요! 기획과 실행을, 브랜딩과 퍼포먼스를,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PC와 모바일을 모두 한 번에! 경계 없는 Boundaryless Marketing을 이루다마케팅이 디지털 마케팅 시장 최초로 도전하고자 합니다.

 

 

 

 

 

 

 

 

2022년 새롭게 도전하는 Boundaryless Marketing을 위해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체계 구축' 등의 내부요소와 'AD TECH 도입' 및 '이루다마케팅 브랜딩'이라는 외부요소를 포함한 10가지의 핵심요소로 구성된 전략지도를 이루다마케팅 최범석 대표님께서 임직원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사람의 꿈은 그저 꿈이지만 모두의 꿈은 현실이 된다 ​💡

지난 10여 년간 국내 광고 시장에서 묵묵히 성장해온 이루다마케팅은 올해도 최고를 향해 전진합니다. 이루다가 보여줄 Boundaryless Marketing 기대해 주세요!

 

 

🎬2022 이루다마케팅 생생한 신년행사 현장 속으로

 

 

 

작성일 : 2022-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