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보도자료]

지그재그 공식 대행사 이루다마케팅, 2021 Premier Agency 선정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이루다마케팅이 2021 지그재그 프리미어 에이전시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지그재그 프리미어 에이전시'는 4000곳 이상의 소호몰 및 브랜드몰이 입점해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성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가 자사와 전략적 협업 관계의 대행사를 선정해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다양한 제휴 업무 진행 및 일부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루다마케팅은 광고 매출, 광고 운영 능력의 전문성, 영업력, 지그재그와의 협업 가능성 등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지그재그 프리미어 에이전시로 선정되었다. 이루다마케팅은 누적 1500여 개 쇼핑몰의 광고를 진행한 다년간의 노하우와 지그재그 매체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구성된 전담관리팀이 지그재그 광고를 운영한다. 현재 지그재그 입점 쇼핑몰 가운데 TOP10 순위에 랭크된 4개 업체를 비롯해 국내 인기 여성 쇼핑몰의 광고를 집행 중이다.
 

이루다마케팅 관계자는 "지그재그는 월 300만 명이 이용하는 국내 대표 여성 패션 플랫폼이다. 여성 패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광고주라면 지그재그 입점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강조했다. 이어 "신규 입점을 희망하는 광고주는 지그재그 프리미어 에이전시 이루다마케팅과 함께 퍼포먼스 기반의 높은 광고 효율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작성일 : 2021-04-21
출처 : 디지털타임스(http://www.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