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바운더리레스 마케팅그룹 이루다마케팅이 토스 광고 제휴 파트너사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토스는 핀테크 유니콘(기업가치 1조 원 이상 비상장 스타트업) '비바리퍼블리카'가 운영하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다. 간편송금, 무료 신용조회 서비스를 비롯한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 제공으로 누적 가입자 2,200만 명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 핀테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각 브랜드에서 출제한 퀴즈를 풀면 토스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행운퀴즈’와 앱 알림을 통해 브랜드의 다양한 혜택과 소식을 확인하면 일정 금액의 토스포인트를 주는 '머니알림' 등 앱테크 서비스로 사용자 뿐만 아니라 광고 채널로서 기업 선호도가 높다.
이루다마케팅은 시장 내 독보적인 퍼포먼스 마케팅 역량과 다양한 매체 릴레이션십, 강력한 추진력과 빠른 실행력 등을 인정받아 총 2개사만이 선정되는 토스 공식 파트너사로 이름을 올렸다. 토스가 공식적으로 파트너사를 선정한 건 이번이 처음으로 향후 행운퀴즈, 머니알림 등 광고 상품 집행을 희망하는 광고주는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루다마케팅 최범석 대표는 “국내 대표 금융 플랫폼 토스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되어 기쁘다”라며 “양사 간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고, 경계 없는 바운더리레스 마케팅으로 광고주가 만족할 수 있는 성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토스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사 선정을 통해 기업 등 제휴사의 사업적 성공을 지원하고, 토스 사용자에게도 유용한 혜택이 꾸준히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루다마케팅은 주요 매체인 네이버, 카카오, 메타(구 페이스북) 등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외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패션 이커머스사의 공식 대행사로 선정돼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프리랜서 마켓 플랫폼 ‘크몽’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매체력을 확대하고 있다.
작성일 : 2022-05-10
출처 : 데일리안(https://www.dailia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