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Insight]

홈케어 끝판왕 리쥬란으로 트러블 바로 잠재우는 방법!



“여러분이 궁금했던 제품을 직접 써보고 리뷰해 드립니다! 믿고 보는 ‘루다픽’이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일하는 것만큼 중요한 게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힐링 타임을 충분히 취해야 한다는 것이죠! 주 5일동안 열심히 일한 저에게 상을 주기 위해 주말이면 꼭 약속을 잡는 거 같은데요😅 매주마다 밤늦게까지 술 마시고~ 🍺 핸드폰 하다 늦게 자고~ 몸에 좋지 않은 음식만 골라 먹었던 지난 날들. 그 결과 피부가 완전 뒤집어져버리고 말았습니다… 화장을 해도 마음에 들지 않고, 트러블 때문에 고민이던 중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앰플’을 알게 되어 직접 사용해 봤어요!

 

솔직함을 100% 담은 리뷰! 한 번 보러 가실까요~? 🥰

 

 

📌 터니 에디터 피부 타입은?



일단 저는 정말 예민한 피부 타입인데요 😥

 

건성 중에서도 악건성 피부이기 때문에, 충분하게 보습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얼굴 전체가 하얗게 각질이 생기기도 합니다. 여러분 트러블의 원인 중 하나가 ‘수분 부족’이라는 거 아셨나요? 수분을 잘 채워주지 않을 경우에는 얼굴에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다고 합니다.

 

또한 수분이 부족할 경우 가뭄 난 논처럼 피부가 심하게 당기고 주름도 많이 생기게 됩니다. 나이가 들면 피부의 수분들이 점점 사라지게 되는데요. 피부에 충분히 수분을 꾸준하게 챙겨주지 않을 경우 ‘노화’가 올 수도 있다는 사실! 나이가 들수록 늘어가는 주름 때문에 걱정이 큰 만큼 촉촉한 보습은 필수 아닌 필수가 되었어요.

 

거기다 저는 ‘극극극’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화장품 하나도 마음대로 쓸 수가 없는데요. 조금이라도 자극적이거나, 피부 타입에 맞지 않으면 바로 트러블이 올라오는 피부이기 때문입니다 💦 조금만 수분이 부족하거나, 흡수되지 않고 끈적이는 제형이면 귀신같이 트러블이 올라와서 화장품 하나 고르기도 힘들어요. 리쥬란의’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앰플’은 무자극으로 진정 효과까지 있다고 해서 피부를 복구 시키고 싶은 마음에 사용하게 되었어요.

 

 

📌 민감성 피부도 반한, 무자극 앰플!

 

보통 효과가 좋은 화장품의 경우 성분을 살펴보면, 그만큼 자극적인 성분이 많이 들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요.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제가 극 민감성 피부인 만큼, 저에게 있어서 화장품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건 ‘무자극’이어야 한다는 것!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앰플의 경우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해당 앰플로 임상 시험을 한 결과 민감성 피부에 사용해도 무자극이라는 결과가 나와,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진정 테스트 ✅

-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테스트 ✅

- 48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

- 열 자극 진정 및 쿨링 테스트 ✅

-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

- 피부 자극 테스트 ✅

 

위 모든 테스트를 거쳐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홈케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앰플’ 집중 탐구

 

일단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앰플의 용량은 용량은 30ml로 손바닥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입니다. 유리병 디자인의 스포이드형 제품으로 사용하기 편할 뿐 아니라 깔끔해서 위생적으로도 만족스럽더라구요.

 

제일 먼저 제형을 살피기 위해 손등에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앰플은 투명하면서도 엄청 묽은 재질은 아니었습니다. 그렇다고 엄청 무거운 정도는 아니고, 손등을 약간 기울이면 흐르는 정도였어요. 점도가 살짝 있는 편이었으나 끈적임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고농축 앰플이라 바르자마자 촉촉함이 느껴짐과 동시에 쫀쫀하다는 느낌이었어요. 끈적이는 제형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피부도 예민한 만큼 냄새도 정말 민감한데요 😅 아무리 효과가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향이 거북하면 사용하기가 꺼려지더라고요. 다행히 더마 힐러 모이스터 트린트먼트 앰플은 제 기준 무향에 가까워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앰플’ 손등 TEST

 

사진으로 봤을 때 차이가 바로 느껴지시나요? 일단 발림성은 끈적임과 답답함 없이 매끄럽게 발렸습니다. 바르는 순간 은은한 광채도 함께 느껴져 피부가 좋아 보이는 효과까지 있더라고요!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터 트린트먼트 앰플 상세 페이지를 살펴보니 사용 직후 보습력 개선율은 111.543%보습 지속력은 무려 48시간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직접 사용해 보니 시간이 지날수록 앰플이피부에 스며들면서 피부 결이 부드러워지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에 토너나 에센스로 피부 결을 정돈한 뒤, 앰플을 적당량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바르며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직접 사용을 해보니 앰플 자체가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이라 저녁이 아닌 아침 기초 케어에 사용해도 좋았어요.

 

 

📌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앰플’ 과연 효과는?!

 

역시 화장품 리뷰에서 가장 중요한 건 ‘효과’겠죠!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린트먼트 앰플은 단 1회, 1일, 1주만 사용해도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가 진정부터 피부 장벽까지 개선된다고 나와있었습니다. 저는 높은 효과를 보고 싶어서 일주일 동안 아침저녁으로 꼬박꼬박 챙겨 발라줬어요.

 

비포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앰플 사용 전에는 이마 전체에 오돌토돌한 좁쌀 여드름이 많이 올라온 상태였어요. 전체적으로 피부에 수분감이 부족해 거칠하고, 볼 쪽은 홍조가 심했습니다. 일단 제일 먼저 무자극 앰플이 맞았냐고 묻는다면 바로 네! 라고 대답할 거 같은데요. 민감성 피부라 제품을 사용하면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데, 일주일 동안 써 본 결과 큰 트러블 없이 사용이 가능했어요.

 

다음으로 진정 효과 부분도 보시면, 일단 좁쌀 여드름이 정말 많이 들어갔습니다. 세안 방법도 바꿔보고, 폼클렌징을 바꿔봐도 들어가지 않던 여드름이 일주일 만에 정말 많이 사라져서 깜짝 놀랐어요. 보니까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린트먼트 앰플에 PDRx가 최다 함량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PDRx은 리쥬란이 개발한 진정 콤플렉스로 오직 더마 힐러에만 사용되는 성분입니다. 피부 장벽이 무너져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 개선을 위해 꼭 필요한 핵심 성분이죠! 추가로 진정 효과를 부스팅하고 탄탄한 피부 개선 효과를 가진 c-PDRN 성분 덕에 무자극으로 순하게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함께 할 수 있었어요!

 

저는 아침 기초 케어를 할 때 이 앰플을 사용했는데요. 기존에는 얼굴에 수분이 부족해 화장을 하고 시간이 지나면 화장이 떠서 피부가 안 좋아 보여 스트레스였는데요. 앰플 사용 후에는 전체적으로 피부 결이 정돈되는 느낌이라 화장이 뜨는 것도 확실히 덜해지고, 시간이 지난 후에도 매끈하게 피부 표현이 가능해서 더 자주 사용했던 거 같습니다.

 

 

📌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앰플’ PICK!

 

오늘은 리쥬란의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린트먼트 앰플’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알고 보니 리쥬란이 스킨 부스터 시술로 유명하더라고요. 시술의 경우 비용에 부담이 좀 있는 편이라 자주 이용하지 못하는 편인데, 앰플을 사용하면 집에서 데일리로 홈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추천드리고 싶더라고요. 글을 읽으면서도 구매할까 말까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 정리해 드릴게요! 🥰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앰플' Pick 추천자✨

📌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을 쓰고 싶지만 민감성 피부 때문에 걱정인 사람

📌 부담 없이 주름+진정 케어를 하고 싶은 사람

📌 수분감이 부족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야 하는 사람

 

자신이 위에 Pick 추천자 항목에 하나, 혹은 여러 개가 해당된다면 이 제품을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무너진 피부 장벽으로 고민이라면 집에서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터 트린트먼트 앰플과 함께 무자극으로 홈케어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오늘의 추천이 마음에 들었길 바라면서, 다음에 또 재미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 루다픽 ‘더마 힐러 모이스처 트리트먼트 앰플’ 영상으로 만나보기

 

작성일: 2024-07-25